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축제,공연,행사

2022 코엑스 푸드워크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현장!

국내 및 해외 프리미엄 식품부터 최신 푸드테크 기술 등!~~ F&B 기기설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었던

지난달 11월 초 서울에서 개최한.. 글로벌 푸드 페스티벌!  지난해 보다 더 풍족해진 코엑스 푸드위크..

똑똑한 장보기로 프리미엄 푸드 득템 전 아내와 같이 참여 사진 촬영하며 돌아본 현장을 소개합니다.

 

※행사기간 : 2022년 11월 02일(수) ~ 2022년 11월 05일 (토) 마지막 날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농산물과 전국 각지방 주류 등~인기 있는 곳만 골라 구경도 하고 돌아 왔네요.

 

A홀 전시물 중 제일 재미있고 사고 싶은 게 많았어요. 김치, 술, 육포 등..

주류와 안주류들이 많이 보였는데.. 관람객들이 몰려 살짝 촬영만 하고 돌아봤네요.

 

강원도 평창 발왕산 막걸리 최고의 인기 막걸리 이였지요.ㅎㅎ

한잔 술에 눈물 난다고.. 돌아보며 한잔씩만 마신자면 거나하게 취하 겠더라고요.

 

인기 있는 전시장 충남 태안의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역시 우리 것이 좋은 것이지요..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ㅋ~

 

경기도 이천의 땅콩과 품종별 고구마도 선보이고 있더군요.

땅콩 좋아하는 필자!~살까 말까 망설이다. 땅콩만 몇 알 얻어먹고 돌아봅니다.

 

경상북도 영양군 고추아가씨.. 촬영을 흔쾌히 승낙 촬영!~

다소곳이 포즈를 취해 줍니다.. 감사합니다... 영양고추 파이팅!~~

 

산마조아 바른셈 돌아본  독일식 햄과 소시지도 맛있게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전국 팔도 시음주 각종 술을 시음하고 있는 사람들.. 안주를 맛보려는 관람객들로 인산인해?~

 

베이컨 소시지.. 현장 시식회 참여~.. 맛과 함께 둘러봅니다.

 

강원도 평창 진이네 오미자 농장 슬러시 오미자 주스.. 소개 부스입니다.

 

경상북도 영주시 소백산 충기인삼 인연이 깊은 고장이기에 관심 있게 보고 왔습니다.

 

때마침 강소농 대전.. 강소농 경매 현장을 한참 동안 참관 관람하고..

약 20% 정도 싼 가격으로 낙찰되는 현장도 목격하며 편안히 돌아봅니다.

 

동남아시아 관에도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자기 나라 농산물이 코너에 전시되어 있더이다. 그런데.. 썰렁한 분위기..

 

2022년 올해로 17회를 맞는 서울 코엑스 푸드 워크는 국내, 외 식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금년 하반기 최고의 식품 산업 전문 전시회였습니다.  방문하신 티스토리 이웃님!~~ 구경 잘  하셨나요?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나온 한 해를 뒤돌아 보며 그동안 못내 이루지 못한 계획된 일들..

차분하게 정리 마무리하는 연말 연시 되시기 바라며~지금 이 시간까지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소흘!

2022년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축구 중계방송  밤샘?~ 시청으로 뒷전에 밀렸던  모든 시간들을 접고!~~

열정적인 블로그 사진 포스팅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동안 찾아 주시고 댓글 주신 사랑을 받을 만한

존경하는 티스토리 불로거 이웃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과 더불어 감사하는!♡ 마음 담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