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블로그 소통

2021년 辛丑年,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 아침

근하신년(謹賀新年) 새해 강원 고성 청간정 일출 해맞이~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소띠 해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가정과 하시는 사업,직장위에..

코로나19 소멸 되어서..평강이 넘쳐나고..행복과 행운이 함께하는 복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신축년 (辛丑年) 새해아침이 밝았습니다. 황금빛 태양을 바라보면서 새해 계획하신 모든 일들..

사랑하는 daum 블로거 이웃님 뜻 하신 바 좋은 결실 맺는 2021년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daum 블로그를 운영함에 가정과 직장 개인 사업장에도 사랑&기쁨 웃음꽃이 피어 오르는 희망찬

2021년 辛丑年 흰소띠 해 소망하시는 모든 업무 계획대로 이루시는 뜻 깊은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대망의 2021년인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새해는 사람에게 많은 복을 가져다준다는 흰소띠 해 입니다.
소는 옛날부터 우리 조상님들이 농경생활을 시작 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그런 동물 "소" 이였지요.

살아생전 일만하다가 죽어서 몸까지 바치는 그만큼 사람에 유익한 동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습니다.

 

부지런하고 근면한? 소처럼 올 한 해도 원하시는 모든 소원과 일들 이루시는 2021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근하신년 신축년(辛丑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산마조아 말아톤   -배  상-

 

※일출사진→촬영일 2020년 10월2일 추석연휴 여행지 ☞ 강원도 고성군 청간정 일출 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