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등산)/아시아

캄보디아 앙코르왓(1)

인도차이나의 보석 캄보디아의 무안한 감동!

캄보디아의 중부에 바다와 같이 펼쳐진 톤례샵 호수 그 호수를 배경으로

거대한 보석처럼 자리 잡고있는 위대한 앙코르 유적지를,농진청 유전자원센타,

연구원 여,5인방이 주말 연휴를 맞아 불가사의의 땅 캄보디아 앙코르를 제대로

체험하고 오늘아침 귀국했다.

 

※여행기간:2010년,2월26일~3월01일.(여행지:캄보디아,앙코르 ,씨엠립 특급.)

 

 바이욘사원 앞에서 기념촬영..

 뿌레이코 (초기유적지)

 롤레이사원 입구

 롤레이 사원전경 

 잭?,낭까 열대과일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물!(빗물을 받아 3년동안 정제된 물),항아리

 망고,용과,람부탄.....

  용과,색갈도 예쁘네요...

 농촌풍경

 

 반데이스레이 (아름다운 여인의 성)

 반데이스레이 앞에서 포즈.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미소.

 리 호텔,, 창문 넘어로 일출 광경

 리,호텔 전경

 리,호텔 앞 정원

오백년 묵은 나무들로 문화재가 훼손되고 있어요 

 나무뿌리 들이 대단 하네요^^

 사원의 섬세한 조각들...

 코끼리 테라스.. 

 바이욘 사원

 앙코르 사원 뒤문에서.. 

 반데이스레이 입구에서

 

 기둥 벽면의 조각들

 바이욘 사원 앞에서

 앙코르왓 사원 앞에서(일본정부에서 문화재 보수 중)

 앙코르왓 입구

 벽면의 정교한 조각

 앙코르왓 연결 건물 안에서

프놈바켕,일몰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 하는 장소. 

 프놈바켕,,일몰장면..

 수상 상인들,,,물건파는 아주머니 들...

 다일공동체,주일 예배 중

 이 아이는 무슨 기도를 하고 있을까??..하나님 꼭 들어 주세요&^^*

 캄보디아 다일공동체

 ㅋㅋ,멋지셔..ㅎㅎㅎ황제가든 에서

 앙코르왓 사원

농진청 유전자원센타, 여,5인방. 

캄보디아 특급,앙코르왓,탐방,즐거우셨나요?

수고하셨습니다..^^*

 닥터 피쉬~~

 앙코르 사원 통로

 툭툭이(오토바이 택시) 투어

 툭툭이,오토바이 택시 뒤좌석....

 

 황제가든 정원에서~~~

 앙코르왓 뒤편 에서....

 신의세계 3층 오르는 계단..

 리,호텔 수영장.

 ☆,,수고한 아내.. 촬영솜씨가 많이 늘었네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여행 할만한 곳 입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2010.03,01.산마조아, 말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