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충북 진천 초평호 농다리 미르 309 출렁다리 체험!

2024년 5월 초순 아내와 함께 다녀온 진천 초평호수 농다리를(징검다리) 건너 종합안내판을 검색 후 용고개를 넘어 성황당을 거쳐.. 현대모비스 야외음악당을 바라보며 광활한 초평호 둘레길.. 옆 화장실에서 시궁창 내음도 진동... 자연생태관 카페를 눈요기, 잠시 잠깐 휴식.. 바로 앞으로 펼쳐지는 초평호 미르 309 출렁다리 수많은 관광객들.. 흔들대는 출렁다리에서 스릴을 만끽하며 인생샷~인증으로 남기고 이어서 하늘다리까지는 패스 미르 309 출렁다리 한 편의 즐, 행 했던 추억도 생성하고 아내와 같이 미르 309 출렁다리 건너  미르 전망대로 올라 광활하게 펼쳐진 초평호수, 하늘다리를 바라보며 한 편의 드라마를 감상하듯 진천군 소재 농다리 미르 309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바라본 초평호 농다리 출렁다리 체험 현장을 소개합니다.

 

충북 진천군 소재 농다리 등산로 안내도를 유심히 살피고 있는 아내!~

오늘은 미르 309 출렁다리까지만 가자고 제안하고 있네요.ㅎㅎ

 

※미르 309 란? ☞ 교량형식 무주탑 현수교... 교량 연장 309m 폭 1.6m..

미르는  용을 의미하는  순수 우리말이고  309는 출렁다리 전체 길이를 말합니다.

 

충청북도 진천군 농다리입니다.  ( sbs 주간 드라마 모래시계 촬영 현장이기도 합니다.)

진천 농다리는 국토해양부에서 주관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곳입니다.

농다리를 지나는 하천과 더불어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인정받은 명소라고 소개합니다.

 

농다리는 예전에는 농다리만 있었는데.. 무섬을 타는 관광객을 위해 설치했다고 합니다.

수많은 관광객 유치와 함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새로 푹신푹신한 또 하나의 2023년 빨간 다리도 설치!~

 

진천 농다리를 건너며 바라본 세찬 물줄기.. 용트림하는 기상으로 보입니다.ㅎㅎ ↕

 

진천의 명소 미르 309 출렁다리 전경입니다. 앞에서 소개해드린  309는 출렁다리 총길이를 말합니다. 중간 주탑이

설치되어있지 않아 출렁다리가 축 늘어져 있는 광경... 건너는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몹시 흔들 휘청. 되더이다.ㅋ~

 

용이 조각? 그려져 있는 미르 309 현판에서 기념 인증 촬영..

 

충청북도 진천군.. 초평호 미르 309 출렁다리..

국내 최장 거리의 무주탑 출렁다리 소개 현황판 필독하고 넘어가세요.

 

초평호 미르 309 출렁다리 체험.. 흔들 휘청!~~ 체험 현장 넘어가 봅니다.

아내의 초 간편 동해시 여성 여름 생활간편복 린넨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모습도 담아 봅니다.

 

진천 미르 309 출렁다리를 건너며 바라본 초평호수~심신(心身)을 단련하고 마음도 정화시켜 주는 전경입니다.

주변의 산세와 맞떨어진 아름답고 시원.. 광활한 풍경을 아내와 촬영하는 필자 산마조아 함께 마음에 담습니다..

 

이태리산 선글라스가 오늘은 잘 어울리는 아내의 모습을 바라보며...

티스토리 구독자 및 방문하신 모든 분!께 승리의 v 자를 가리키며.. 기념 인증으로 남깁니다.

 

미르 출렁다리 309m 모두 건너 전망대 도착입니다.

 

미르 309 출렁다리 건너온 초입을 당겨 촬영해 봅니다.

초록 빛나는 주변 산세 날씨는 개였다 흐렸다.. 곰탕.. 용이 용트림하고 있는 조각 작품에서..

 

미르 309 출렁다리를 흔들흔들 어찔하게 넘어와 여기서부터 하늘다리까지..

미르 309m 출렁다리 입구 원점 회기 다시 휘청대며~ㅎ건너가.. 미르 전망대로 올라봅니다.

 

진천 초평지 미르 전망대 순환로.. 이정표 있는 곳부터 올라 봅니다..

시원한 초여름 날씨 약간은 덥다고 생각했는데 그런대로 오를만했습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초평호수.. 건너편 하늘다리가 관망대는 시원한 풍경!~

우측으로 보이는 미르 309 출렁다리 건너서 약.. 0.3km.. 15분 정도 걸어서 도착?(추측)

 

초평호수 와 진천 하늘다리를 전망대에서 감상하고.. 하산..

다시 용고개 사이로 도착.. 농다리가 다시 펼쳐지는 곳으로 하산 완료 합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미르 전망대에서 바라본 미르 309 출렁다리와 하늘다리가 함께 모여 멋진 풍경을 자어 냅니다.

한 폭의 산수묵화 (山水墨畵)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풍경.. 존경하는 티토 구독자 및 이웃님들께 올려 드립니다.

※수묵화 ☞ 채색을 가하지 않고 먹의 농담을 이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농다리 포토존에서... 오늘도 활짝 웃고 있는 아내...ㅎㅎㅎ

오늘 여기 농다리 미르 309 출렁다리 여행.. 오길 참 잘했어요.ㅠㅠ~

 

진천 농다리 위에 초록초록한 메타세쿼이아 수목과 잘 어울리는 풍경..

포천의 직탕폭포를 회상시키는 풍경!.. 생거진천 인공폭포 물은 내리지 않고 있더이다.

 

생거진천 인공폭포를 배경으로.. 포토존에서 또 한 번 인증!~~

※생거진천(生居鎭川)의 뜻 →  살아서는 충북 진천 땅이 좋다는 말이다.

 

5월은 가정의 달.. 수많은 관광객들 차량들로 주차장 제1~5 주차장까지 초 만원..

임시 주차장까지 차 주차할 곳이 없는 상태.. 따라서 대형 관광버스는 입차 불가입니다.

대형 관광버스 (45인승 이상)로 탑승 이곳 방문 여행객 여러분과 기사님~!~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와중에도 농다리 시냇물가에서 점심시간.. 먹잇감을 찾고 있는 왜가리의 청초한 모습.. 을 담아내며..

 

충북 진천은 그만큼.. 살기 좋은 땅으로 정평이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고 있는 고장입니다. 따라서 한방에서.. 약제로 이용되고 있는 작약의 화훼 산지 이기도 합니다. 발길 닿는 곳마다 농토 밭에는 농민들 농가 소득으로 한몫을 하고 있는 작약꽃들로만 발 눈을 호사시키고 있는 길목.. 농다리 미르 309 출렁다리 앞서 포스팅 한.. 충북 진천군 국도변 작약 꽃 만발 현장! 과 함께 국토해양부에서 선정된 농다리를 지나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하천과 더불어 살기 좋은 고장 진천 자연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 사이 힐링하며 걷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며 진천 초평호 농다리 미르 309 출렁다리 체험 현장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