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제천 산 이름도 예쁜 가은산 새바위 탐방(2)

충북 제천 가은산 새바위 탐방 (1)에 이어서 청풍호를 품은 새바위 주변 풍경과 함께

멋진 산수화를 연상케하는 청풍호반 남한강 줄기따라 이어진 풍경을 담아 드립니다.

 

충북 제천 가은산 새바위 정상에서...멋진 포즈를 취히고 있는 아내!~!~

청풍호 충주호와 단풍이 어우러진 가은산 새바위 까지 함께 떠나 보실까요.

 

충북 제천 가은산 험준한 등산로 이어지는 산 자락...옥순봉과 대교의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능선상...

가은산 최고봉으로 오르기 전 중간지점에 위치한 가은산 명물 새바위의 멋진 풍광속으로 함께 합니다.

 

제천 가은산은 해발 575m의 나즈막한 산 코스는 얼마 안되지만 옥순봉과 청풍호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작은 금강산 이리고 해도 과언은 아늘 듯 싶습니다.  지금 바로 충북 제천 가은산 단풍 여행 계획해 보세요.

 

단풍은 이번 주말 절정에 이를것으로 사료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무료함도 달래는

바로 충북 제천 가은산으로 단풍 여행 하며 마음의 안정과 힐링하는 아름다운 시간도

가져보는 즐거운 막바지 단풍 여행지 옥순봉 출렁다리 개통함으로 가은산 강추합니다.

 

충북 제천 가은산 새바위에서 기념으로 남겨 봅니다.

환호하고 있는 산마조아 말아톤 필자...기분 nice 이더이다.ㅋ~

 

뒤 배경 옥순대교와 출렁다리가 보이시남요.. 멋진 꼭지바위에서 포즈를 취한

화성시 봉담읍에서 오신 등산인 기념으로 납깁니다. 본인 사진 카톡 전송 하였습니다.

 

유유히 흐르는 청풍호...유람선도 잔잔한 강물을 가르며 떠 내려가고 있네요.

청풍호 유람선 약1시간 정도 아름다운 풍경이 내눈앞에 펼쳐지는 관광요금...

○유람선 탑승 요금표→ 코스별 성인 13,000원~15,000원 소인은 9,000원~10,000원 입니다.

 

가은산의 또하나의 명물로 인기 있는 벼락맞은 바위 입니다.

비탐방 구간인 새바위와 벼락맞은 바위, 탐방하며 느낀점 험준합니다.

조심 또 조심...길 잃은 철새격도 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끼 손가락 탈골부상 인증으로 남기며 새바위 앞에서 기념?포즈.!~ㅋ~

 

가은산의 명물 새바위에서 두 자매가 환희 기쁨을 만끽하고 있네요..

그렇게나 좋은가 잉!~姉妹誼(자매의)가 돈독하게 영원히 변치 말기를 바래봅니다.

 

충북 제천 가은산 새바위 모두 탐방~ 기념 인증으로 남기고 하산 합니다.

가은산 정상까지 못간 아쉬움에 11월 중 다시 가은산 정상까지 도전 합니다.

 

아름다운 가은산 자락..청풍호..옥순대교 아름다운 풍경을 잠시 감상하며..

가은산 정상까지 못오른 아쉬움에 월악산 정상 영봉을 바라보며 달래 봅니다.

 

섬기는 교회의 로뎀등산회 회장대행 부부 금년들어 산행을 같이 하며

우정을 다지는 친근한 사이~가은산 새바위까지 탐방 기념 인증으로 남깁니다.

 

새바위 탐방을 마치고 하산 길 암벽 옅으로 말벌둥지 집이 있어 땡겨 봅니다.

가까이 하기에는 먼 벌둥지 집..아내와 같은 포즈..손바닥으로 떠 받쳐 주네요.ㅎㅎ

 

가은산에는 명품 소나무들이 즐비 합니다.

이 또한 지나칠새라 수형이 멋드러진 명품 소나무 뒤에서 인증샷!~..

 

가은산 중턱에서 바라본 옥순대교와 옥순봉 출령다리가 관망 됩니다.

옥순봉 출렁다리는 지난달..10월22일 정식 개통하고 임시 무료 개방 되어 있습니다.

 

남한강 청풍호.. 줄기를 품은 가은산에서..아름다운 산세를 감상하며~

손과 발을 들어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자매~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하고있네요.↓

 

가을철 단풍 등산 여행은 이렇게 즐겁습니다.ㅎㅎㅎ

 

충북 제천 가은산의 아름다운 산세와 암석들이 조화를 이른 멋진산행..이였건만~~

회원께서 예기치 못한 손가락 탈골 부상으로 둥지봉과 가은산 정상까지 도전 실패..

가은산의 명믈 새바위 까지만 등반...탐방하고 옥순대교 주차장으로 회기 하산합니다.

 

제천 가은산 하산길에서 바라본 옥순대교 와 옥순봉 출렁다리가 한눈에 들어 봅니다.

산수화를 뺨치는 그림같은 풍경 마음것 감상하며 하산하고 있는 회원들!~진정 추억으로 남깁니다.

 

충청북도 제천.. 산 이름도 예쁜 가은산 새바위까지 탐방2 등산 여행기 마칩니다.

가을의 산야에는 곱게 물든? 아닌 거칠게 물든 단풍 속..가을은 이제 떠나려 합니다. 

 

가은산 등산 여행기 새바위 탐방2 를 마치며 회기 하산... 제천 옥순대교 공영주차장까지 무사히 하산

청풍호 옥순대교 인도길 따라 옥순봉 출렁(흔들) 다리로 이동 임시 무료로 개방된 출렁다리를 건너며

남한강 물줄기 따라 청풍호 가로지른 옥순봉 출렁다리 주변의 멋진 풍경사진들 다음편에 소개 됩니다.

 

따라서 코로나19  감염수칙이..조금 완화 되었다고 서뿔리 예전으로 돌아 가는 듯 싶은 여행 자제하시고.

예쁘게 물든 단풍 여행시 필히 마스크 착용 필수..거리두기 실천! 즐거운 등산 단풍여정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