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동영상

양평 서후리숲 산책후기(동영상)해주냉면

경기도 양평 서후리숲은 30만평의 사유림중 10만평의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싱그로운 숲 산책로.. 중부지방에서 서식하는 모든 동 식물들과 계곡의 물줄기 따라

자연 친화적으로 조성된 양평 서후리숲 사진동영상으로 편집 제작하여 포스팅 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서후리숲을 아내,처제 함께 다녀왔습니다. 마을 지명을 따서 서후리숲

이라고 불려진 시원하고 상큼한숲 BTS 방탄소년단 화보 촬영지로 정평난 아름다운 숲

양평 서후리숲 힐링의 계절에 피톤치드 맑은공기 심호홉하며 물소리,새소리,바람소리

진정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힐링 산책숲길 사진동영상으로 편집 제작 소개해 드립니다.

 

※양평 서후리숲 관리인께서는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입장료는 조금 비싼편 입니다.

○일반인 : 7,000원 ○경로,장애인,학생,유공자,단체(30인 이상) : 6,000원 ○8세미만, 현지인 : 5.000원

※숲 개방시간 → 09:00시부터 18:00시까지 (17시 이후 입장 불가) ※매주 수요일은 휴장 입니다.

※겨울철 동계 휴장 12월1일~2월28일 까지(3개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거북바위1길 200 "서후리숲"사진동영상 즐겁게 감상 잘 하셨나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숲 속에서 심신(心身)을 단련하는 힐링의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옥천냉면 황해식당 해주냉면 시식 후기.. 리뷰~

 

양평 서후리숲 산책을 모두 마치고 시장기 발동..

양평에서 맛집이라고 소개되어 있는 맛집? 아닌~옥천냉면, 황해식당을 찾아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주문하고.. 완자+편육을 냉면 시식 전~ 먹어본 결과..

완자는 기름범벅..편육에서는 이상한 냄새가 풍겨 그저 배고품에 기꺼히 먹었네요.

 

사진으로 보아선 맛갈스러움..그럴싸 하지요.ㅎㅎ~

해주냉면은 완자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옥천냉면 해주식당..

2019년 모 케이블 TV방송국 인기프로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 인기를 끌었던 곳..

 

1952년 창업한 역사깊은 음식점 옥천냉면 황해식당..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493-8  ☏ 031-773-3575

 

1952년 황해도 출신의 이ㄱㅎ씨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서 ‘황해냉면’이란

이름을 걸고 시작한 해주냉면..그동안 4대에 걸쳐 일군 맛집 그 명성을 잃지 않기를 바래 봅니다.

 

황해식당..비빔냉면과 물냉면은 대한민국 냉면 맛집을 다니며 먹어본 결과..

경기도 양평군 옥천냉면,황해식당은..외지인 여행객들 맛집이라고 찾아 해주냉면을 먹겠지만..

참말..진정으로 맛집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냉면발은 푸석..비냉 비빔소스에서 이상한 냄새..등..

 

※다른 블로그 카카오맵 옥천냉면 황해식당 해주냉면 시식..후기 댓글 내용 임!

 

○그리고 편육~~세상 이런 맛없는 편육 처음 먹어봄!~편육이 너무 퍽퍽해요 순대 간 먹는 느낌?

○참 더럽게도 맛도 없고~ 사장은 그래도 돈을 벌어서 불친절한 종업원 월급주며..

   대동단결 불친절. 다신 갈일 없는집이네요, 이 글을 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최악입니다 냉면은 개인 맛이라고 하지만 완자는 주문하고 바로 나왔는데

   언제 만든건지 기름 찌든내 돼지고기 편육은 쩐 냄새....이상 카카오맵 댓글 내용이였습니다. 

 

※양평 옥천냉면 황해식당 오우너 사장께서는~~ 

  완자+편육..비냉&물냉 맛과 종업원 불친절 개선에 심혈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냉,물냉 반그릇씩 맛없게 먹다 남기고 돌아 오며..곰곰하게 생각하며 어렵게

옥천냉면 황해식당 해주냉면 맛 개선을 위해 기꺼히 용기내어 포스팅!~ 합니다.

 

※따가운 질타가 그 음식점의 맛 개선과 더불어 맛집으로 소문날 것으로 확신 합니다.

 

경기도 양평 여행..서후리숲에서 심신을 단련하고 양평의 맛집 에서..   맛있는 음식을 시식후

후기를 남기는 즐거움을 올려야 마땅 하지만..진짜루 맛없는 옥천냉면 황해식당..  주 메뉴인

해주냉면과 완자+편육 시식후 실망! 그동안 맛집으로 정평난 명성을 잃을 정도의 안타까움에

글 포스팅! 망서리다 감히 올려봅니다. 방문하신 모든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9월의 첫 불금..

주말을 맞으며..코로나19로 인한 무료함 답답함을 달래며. 가정에서 편안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