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축제,공연,행사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웨딩 하늘정원 축복된 예식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웨딩 스카이가든 하늘정원 홀 14층~

 

아내와 함께 지난 주일 예배를 마치고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웨딩 스카이가든 하늘정원 홀 14층에서 외사촌 여동생의 딸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 축하하는 자리 집안 친인척들과 지인들이 참석한 화려하고 축복받은 결혼 혼례식 참석 후기입니다.

 

○예식일시 : 2024년 3월 10일 (일요일) 오후 5시 예식

○장소 :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 웨딩 스카이가든 (하늘정원)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은 지하철 1호선 신도림역과 구로역 중간에 위치.. 지하철역 출구 기준으로 중간에 위치

어느 역을 하차 해서 가든지 비슷한 시간 소요 예상 됩니다.. 우리는 호텔 예식 하객 셔틀버스 탑승 도착 합니다.

 

서울 라마다호텔 예식부 스카이가든 14층 하늘정원 홀은 단독 홀이어서 로비를 통해 보이는 정원 편안하고 상쾌했지요.

라마다호텔 14층 스카이가든 (하늘정원) 혼례식 전 과정을 마친 후 하객 저녁 식사는 13층 결혼식 뷔페는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 뷔페에서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많이들 관심이 있고 하객으로 참여하기도 좋은 곳

 

예식장 내부는 채광이 좋아서 밝은 로비와 달리 홀 내부는 버진로드 어두우면서 화려함과 함께 신비롭고 웅장!~하더이다.

신랑 신부 오늘의 주인공들 집중할 수 있는 호텔 결혼예식 샹들리에 플라워 장식.. 베일까지 이곳을 걸어 들어가는 오늘의 신랑 신부.. 아름다움과 결혼 예식을 밝히는 양가 어머니의 촛불 점화에 이어  신랑은 홀 뒤편에서 입장을 했고 예쁜 신부는 무대 좌측 문이 열리면서 신부 아버지와 함께 입장합니다.. 무대에 조명이 집중되면서 결혼식이 진행되는 순간 주인공들

절제된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하늘도 축복된 예식 너무 예쁘고 멋있었네요. 신랑, 신부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 예식을 마친 두 분의 서로 격려하며 보듬는 이해를 겸비한 축복된 결혼 앞 날에 항상 꽃길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