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가족이야기

새해 설 명절 긴 연휴도 끝나고..

새해  많이 받으세요!

새해 설 명절 긴 연휴도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오는 월요일 같은 목요일.. 

설 연휴기간 동안 쌓인 명절증후군..울 손자 세배와 예쁜 미소를 보시며 모두 푸시길~



색동저고리 한복을 차려입은 예쁜 모습이 넘 귀여워 재롱 복둥이 라고 표현해야 될까요.

사랑하는 블친 이웃여러분께 울 손자 은성이가 예쁜미소와 함께 정중히 세배 드립니다.

이웃님들~~세배돈 안주셔도 된다고 하네요..착하기도 하지.ㅎㅎ~



2011년 00월 00일생..만으로 이제 4살박이..

은혜로운 별이 되라는 뜻으로 조부모가 지어준 이름..은성(恩星)이..

문하신 이웃님께 윙크로 깜찍랄 인사도 서슴치 않네요.ㅎㅎ~



할아버지 할머니 덕담도 귀 기울이며 듣고 있는 손자..은성이

튼실하게 성장해서 이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훌륭한 큰 인물이 되거라.

부모덕담~~아빠 엄마 말씀 잘 듣고.밥도 잘 먹구..공부도 열심히 하고..



네~~네! 할아버지 할머니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라고 덕담에 답을 하는군요..

엄마 아빠는 직장에서 끝나면 집으로 일찍 들어 오세요..라고..에궁..귀여운 손자..



세배를 모두 마치고..귀엽고 예쁜 포즈로 온 식구들의 웃음 꽃~

집안이 시끌벅끌  빵 터져 버렸네요. ㅋㅋ~하 하 하ㅎㅎ!~



주머니 돈이 쌈지 돈이라고..준비한 손자 세벳돈..오천 원 신권으로 2장 씩..

고맙습니다..할아버지 할머니ㅎ~손도들고,발도들고,사의 포~즈?ㅎ~



히~~승리의 v 자를 손가락으로 표시하며..

천진난만한 모습!~하훼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명랑소년 은성이!~~



한쪽 발끝도 살짝 들고..이제는 일어서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집안 식구들에게..감사합니다..인사도 잊지 않는데요.ㅋ~

세벳 돈 좋긴 좋은 모양입니다.. 모니 머니해도 돈이 뭔지..ㅎㅎ~



은성아 입 째질라..그만 하거라..

세벳 돈 받고 입이 그만치 벌어진도 모자라 손으로 더 크게 벌리느냐.ㅋㅋ

세벳 돈은 함부로 쓰면 안되요..은행에 저축해서 꼭 필요한데 쓰거라.



2016년 새해 구정 설 명절을 맞으며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한테 세배를 마치고..

사랑하는 이웃님들께 세배를 한다고 한복으로 다시 차려 입는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배하는 자세도 어린이집에서 제대로 배웠나 봅니다. 두손을 포개서 무릎은 꿇은뒤 머리를

조용히 숙이며..마음속으로 셋을 세는 동안 조아렸다가 무릎꿇고 앉아서 덕담듣는 자세..

햐~~어른들도 배워야 할 세배하는 자세 입니다.ㅎㅎ



설 명절 온 가족 친지와 함께 잘 보내시고 오셨지요.설 연휴 명절 증후군 피곤함도 푸시며..

우리집에서 귀여움을 독차지 하는 산마조아 말아톤 장손 귀엽고 예쁜 명랑소년 은성이..

마음 속으로 많이 사랑해 주시고 명랑하고 튼실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설 연휴 마지막 날..

아내와 손자를 대동하고 용인 한국민속촌 으로 설 맞이 福 잔치..

놀이마당,풍악놀이 외줄타기 승마체험 눈썰매따기 민속촌 내부풍경 등..

한국민속촌에서 준비한 설 맞이 복잔치를 즐기고 다녀 왔습니다.

촬영한 한국민속촌 3회에 걸친 포스팅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