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한 자동차사고 인가요?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한 자동차사고? 기발한 홍보 마케팅 전략...

 

어제 오후 땅거미가 질 무렵 모 자동차회사의 전시장을 지날무렵  내 눈을 의심하고 있었다.자동차 대형사고인가?

 

어찌된 일인가..지나가던 행인들도 유심히 들여다 보는 눈초리가 심상치 않다.놀란 나머지 전시장 유리창을 뚫고

 

RV 차량 한대가 뒤 부분만 남기고 앞부분은 쇼윈도우 속으로 쳐박혀 있었다. 정말 자동차 대형사고 아닌가 하며...

 

운전자및 동승한 사람은 다치거나 사무실 직원들은 무사한가? 현장 앞에 바라보곤 깜짝놀라며 가까이 다가서본다

 

 이게 원일인가..사람눈을 속이는 기발한 자동차 홍보 마케팅 전략 이였다.ㅎㅎ  놀란가슴 쓸어내리며

다시한번 눈을 비비며 들여다 본다..이미카메라는 손에들려 있었다.특종감? 인줄착각.머쓱한 웃음!.. 

 요즈음 잘 팔리고있는 모.자동차회사의 자사상품과 기업의 이미지를 창출하여 소프트웨어 적인

경쟁력을 갖출것을 요구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채우기위하여 안간힘을 쓴다.참으로 기발하다.

우리나라 자동차산업은 각 화시간애 치열한 자동차판매 경쟁속에서 전개되고있는 어려운 상황속에서

자동차기업.회사가 생존하기위해서 안간힘을 기울이고있는 딱한?실정!~ 기로에 서있는듯 애처롭다..  

 따라서 국내 자동차회사 에서는 자사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매하기위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활발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모습 그현장 상황을 바라보며 너털웃음도 지어본다.  

자동차 홍보 마케팅의 판매촉진을 계획하고 홍보하는 전략적 과정과 경쟁력 확보를위한 수단이였다. 

 

27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ㅎㅎㅎ  세상은 참으로 요지경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