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가족이야기

[강원횡성] 태기산 자락 신대계곡에서 추억만들기..

태기산 자락 시원한 신대계곡..

횡성군 솔향기 펜션..


올 여름휴가는 가족과함께 알차게 여행도 하면서 강원도 횡성군에 있는 횡성자연휴양림을 거쳐..

주천강자연휴양림(酒泉江自然休養林) 주변 풍경에 이어서..횡성 신대계곡 솔향기펜션으로 이동합니다. 

폭염으로 시달리는 심신의 피로..절기상 입추도 지난 즈음..시원한 물놀이 삼매경에 빠져 보세요.ㅎㅎ~



강원도 횡성 솔향기 펜션..도착. (표지석 팬션을 바로 잡습니다..펜션 으로)

신대계곡의 청정 1급수가 흐르는 맑고 깨끗한 환경..국내 몇 곳 없는 계곡과 녹음이 우거진 천혜의 산림..강원 횡성 신대계곡에서

아내와 큰아들 내외와 1박을 하며 편안한 휴식과 함께 도시생활에 쪄들고  지친.. 심신의 활력과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한 태기산 자락을 끼고 흐르는 계곡물 사이 자리한 솔향기 펜션..

강원도 횡성군..신대계곡의 청정 1급수.. 

가슴 깊이 스며드는 신선한 공기 바로 이곳이 마음과 심신의 힐링켐프가 아닐련지요.



산마조아 말아톤 가족과 1박을 한 솔향기 펜션 주변을 담아 보았는데요.

진짜루..공기 좋고..주변이 깨끗하고..맑고 시원한 계곡물이 마음에 꼭더군요.



절기상 입추도 자난 즈음..솔향기 펜션 주변에 만개한..

참나리꽃과 어우러져 가을을 상징하는 보리 잠자리가 곤한 낮잠에 빠져 있지요.



맑고 깨끗한 계곡 물..청정 1급수가 흐르는 태기산 자락..

신대계곡에서 맑고 투명한 물에 발도 담구고.물놀이 삼매경에 빠졌다 왔네요.ㅎㅎ



청정1급수에서만 사는 다슬기도 잡으며 계곡물에서 시원한 물놀이에 빠져.. 나올줄을 몰라 하네요

다른펜션은 물놀이 하려면 승용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솔향기펜션은 바로앞이 계곡물이라 넘 좋더군요.



어린이 집과 디지털 세상에서 성장하는 손자 은성이.. 엄마와 함께..

계곡물에서 첨벙첨벙 다슬기를 잡으며 물놀이 삼매경에 흠벅 빠져 있지요.ㅋㅋ~











사랑스러고 귀여운 손자와 큰아들 내,외..

이제 모두 보트를 이용한 물놀이를 시작해 봅니다.



보트 물놀이 전 셀카로 촬영하고 있는 큰아들 가족...

강원도 횡성군 신대계곡 하계휴가 기념..인증으로 남기며 아름다운 추억도 남겨 가는군요.



계곡물 밖에서  다른 카메라로 줌~인 몰카로 담다가 딱 걸려 버렸네요.ㅎㅎ

함께 하는 즐거운 하계휴가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행복한 가정 이루도록..아 봅니다.



보트 위에서..큰아들 내,외와 손자..

그래도 카메라 앵글에 손짓하며.. 예쁘고 멋진 포즈를 취해 주는군요..



흐르는 작은계곡 으로 이동하면서 서로 협동하며..보트을 이용하여 폭포?앞까지 전진합니다.

손자는 엄마 허리를 붙잡고  며느리는 수박볼을 잡고..ㅠㅠ

큰 아들은 보트를 뒤집으려고..안간힘을 쓰는 듯 보였네요.ㅎㅎ~



며느리와 손자는 보트에 오른채 시원한 계곡.. 작은포 까정 다다랐네요.

시원하냐?..네 엥..울 손자 은성이가 젤로 좋아 하네요.ㅋㅋ~



축복받은 하계휴가 기간 중..맑게 개인 지난주 주 중..신대계곡 물에서 물놀이를 하며

시원함도 만끽한 오후시간 뉘엇 어느덧 해는 서산 넘어로 지고 시장기가 발동했나 봅니다.



횡성한우고기, 횡성토종닭을 비롯해 솔향기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매운탕, 찌개 등 스페셜 먹거리를 사서 먹을 수 있지만

우리 가족은 알뜰가족..ㅠㅠ

이곳을 찾아오는 중간 횡성한우를 축협에서 구입! 한우고기를 베큐 숯불을 신청(일만오천 원)구워서 시식! 맛있게 먹어봅니다.



근데요..강원도 횡성 솔향기펜션에서 무공해 쌈채소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해서 쌈채소는 안사왔는데..

주인장 왈!~ 엇그제 많은 피서객들 제공으로 다 떨어 졌다고 하네요..아쁠사.. 풋고추만 많이 따다 드시리고.ㅎㅓㄱ~



입에서 살살 녹는 횡성 한우고기..

아들의 수고로 숯불에 굽기가 무섭게 아내와 며느님..은성이가 잘도 먹고 있지요.ㅎㅎ

필자도 사진찍고..고기굽고..자르고 뒤집고..앗! 뜨거 뜨거워..바쁘다 바뻐...ㅋㅋ



사랑하는 가족 여름휴가 이야기 마치려 합니다.

강원도 횡성 한우고기 맛있게 먹궁..가정의 평안과 행복이 넘쳐나기를 바램도 가져 봅니다.

늘 건강한 일상들..삶의 재충전이 되었으리라 믿으며..믿음생활 잘 하는 우리집 가족 모두 사랑해요.^^*



주소: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고시리 199-2 솔향기 펜션...  예약문의: 010-4936-6286 / 010-8751-6286
※ 전화로 연락을 먼저 주시면 보다 빠른 예약처리가 가능합니다. 주중 12만 원 / 주말 15만 원 / 성수기 25만 원

※ 홈 페이지 ☞  www.solhyanggi.kr      



언제나 잊지 않으시고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

어제 저녁부터 선선한 바람과 함께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지요. 잠자리에 들면서 숙면을 취한 것 같습니다.


가을의 입문을 알리는 입추도 지난 즈음 하계휴가는 모두들 잘 다녀 오셨는지요.

한 동안 찾아 뵙질 못했는데 오늘부터 이웃님 블로그 방문해서 문안 드리려 합니다.


낼,모래(11일)이 말복입니다.덥고 폭염으로 시달린 여름동안의 지치고 피곤함..보양식도 드시는 즐거운 일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