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서울 경복궁 향원정 단풍 나들이

서울 백악산이 품고 있는 경복궁(景福宮) 궁궐 가운데 제일 으뜸이 되는 궁궐  백악산에 기대어 터를 잡고 있는 경복궁

법궁 왕과 궁궐~궁인들의 휴식을 위한 누각 주변 가을철 단풍 나들이 시즌~ 경회루, 향원정의 정갈하게 핀 울긋불긋한

오색 단풍!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단풍 여행~ 나 홀로 즐기며 돌아본 서울 경복궁 단풍들의 초대! 왕과 관리인들이

업무를 보던 외전과 궐 내각 조선 으뜸의 궁궐 주변을 돌아보며 아름답고 곱게 핀 단풍들의 반란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든 향원정 단풍의 절정!~

향원정은 경복궁 뒤로 조금 올라서~ 경회루를 지나면 조성된 정자입니다.

가을 단풍철 진사님들의 단풍 촬영 장소로 손꼽을 만큼 으뜸가는 명소 이기도 하지요.

 

경복궁 향원정~ 향원지와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오색단풍으로 곱게 물든 풍광입니다.

 

지난 주말 용산 이태원 할로윈 데이 축제 때 유명을 달리한 영혼들 고인의 명목을 빌며

부상자들 속히 치유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안타까운 마음도 달래보는 서울 경복궁 단풍 나들이 마음의 안정도 되찾아 봅니다. 

 

서울 경복궁 경희루는 왕이 신하들에게 큰 연회를 베풀거나 

외국 사신들을 접대하던 장소입니다. 창건 당시에는 작은 누각이었으나..

태종 12년 연못을 새로 만들고 누각도 크게 지어졌다고 합니다.

외국인들 관광 명소로 단풍철도 맞물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외국인들을 만날 수 있었지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동에 있는 북악산 또는 백안산이라고 부릅니다.

청와대를 비롯해서 경복궁 궁궐을 품고 있는 백악산의 높이는 해발 342m

지난봄 아내와 함께 가파른 북악, (백악산) 올랐던 북악산의 풍광입니다.

 

경복궁 경내로 여기서부터 입장 해서 한 바퀴 돌아보도록 합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관광객들~포도대장도 뒤를 따라가는 모습도 담아 봅니다.

 

경복궁 경내로 입장해 보니 우람한 은행나무 단풍이 반깁니다,.

아직은 노랗게 물들기 직전 이더이다

이번 주에 가면 곱게 물든 노란 은행나무 단풍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경복궁 흥례문 뒤편 담장 너머 곱게 물든 느티나무 단풍입니다.

 

조선의 으뜸 궁궐 경복궁 안내 소개에 의하면~

이 문의 이름을 홍례문(弘禮門)이라고 지었으며.. 이후 임진왜란 당시 경복궁이 불타고 

버려졌으며 고종 때 경복궁을 중건 하면서 이름을 흥례문(興禮門)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경복궁 흥례문 담장 너머 명품 소나무와 어우러진 풍경입니다.

 

경복궁 입구  주차장 앞 뜰안 곱게 물든 느티나무 단풍입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관람객들 연실 핸드폰에 담아내기 여념이 없습니다.

 

연못과 어우러진 경회루 전경입니다. 서울 경복궁 경회루는 왕이 신하들에게

큰 연회를 베풀거나 외국 사신들을 접대하던 장소입니다.

창건 당시 작은 누각이었으나.. 태종 12년 연못을 새로 만들고 누각도 크게 지어졌다고 합니다.

 

경회루 내부입니다.

 

경회루 옆 담장을 지나 향원정 연못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서서~

빨갛게 물든 단풍나무도 촬영 담아내며 수많은 관광객들 인증으로 남기는 모습!~

 

백악, 북악산과 어우러진 가을철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든 향원정 앞뜰 정원의 풍경!~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경복궁내 아름다운 단풍.. 풍경과 함께 공간을 직접 보고 걷고..

느낄 수 있는 궁궐과의 조화로움.. 그 아름다운 풍경이 너무 멋져~가을 단풍 촬영 명소로 강추합니다.

 

경복궁 북쪽으로 조금 올라온 장소 바로 향원정의 아름답게 비추고 있는 누각 주변의 단풍 반영!~

누각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단풍의 명소~ 이번 주가  절정으로 촬영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향원정을 중심으로 앞, 뒷~ 좌, 우측으로 돌아보며 담아낸 멋진 향원정 단풍 풍경..

마음을 내려놓고 멋지고 곱게 피어 있는 만추의 오색단풍 사진 설명 없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경복궁 향원정 단풍의 절정!~ 사진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ㅎㅎ~

이번주가 절정~~아름다운 향원정 단풍 ~즐겁게 감상 (즐감) 하시기 바랍니다.

 

경복궁 단풍을 모두 촬영한 뒤 귀가하며 담아본 흥례문(興禮門) 전경입니다.

경복궁 향원정 단풍도 너무 아름답고 멋진 풍광들을 촬영을 모두 마치고..

경희루나 경복궁 내부 모습도 정말 아름답더이다. 화려한 단풍 즐감하셨나요?

 

방문해 주신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이번 주가 단풍의 절정으로 촬영하기 좋은 시기 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조선의 으뜸 궁궐 경복궁 관람 및 단풍들의 반란 멋지고 아름다움 모습도 담아내는 11월 첫 일 첫 주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말 용산 이태원 할로윈 데이 축제 때 수많은 인파로 넘어지고 쓰로져!~압사 유명을 달리한 영혼들~

고인의 명목을 빌며 인생 삶의 힘들고 어려운 역경이 없는 편안한 하늘나라에서 고이 잠들기 所願합니다.

따라서 가슴 아픔과 슬픔 속에 있는 유가족들을 위로하며... 부상자들 속히 치유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다운로드 (35).jfif
0.06MB